상단여백
HOME STYLE 스타일팁 SF20
여름 여성 하객룩, 더위와 스타일 챙기는 스타일링 2가지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6.11 12:40|조회수 : 11169

여름철, 결혼식 하객룩만큼 고민되는 여성 스타일이 있을까. 더운 날씨와 격식 있는 룩 등 두 가지 토끼를 잡아야 한다. 겨울철에는 실내에서 코트 등을 벗어두면 되지만, 여름에는 최소한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야 한다. 이에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는 여름철 여성 하객룩을 제안한다.  

 

#반팔 자켓과 쇼트 팬츠 하객룩

여름철 긴팔보다 통기성이 좋고, 다양한 룩의 마무리로 매치하면 손쉽게 포멀한 무드를 완성해주는 린넨 반팔 자켓으로 하객룩을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반팔 자켓을 모두 잠궈 셔츠처럼 연출하거나, 스퀘어넥과 와이드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긴팔 자켓을 고수하고자 한다면 쇼트 팬츠로 경쾌한 반전을 시도해보자. 보는 이까지 시원해 보이는 쇼트 팬츠에는 밝은 컬러의 슬링백 슈즈를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보인다. 마무리로 메탈 소재 시계와 숄더백을 매치해 세련미를 더할 수 있다. 

 

#롱원피스 하객룩

롱원피스는 긴 기장감으로 체형의 결점을 보완해주고,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 하객 패션으로 연출하기 좋다. 정강이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은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별다른 코디에 대한 걱정 없이 한 벌만으로 가볍고 격식 있는 룩이 가능하다.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은 깔끔하고 슬림해보이며, 허리를 묶는 디자인의 원피스는 허리를 강조해 더욱 여성스러워 보인다. 드로잉 패턴과 도트 패턴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하고, 미니 크로스백으로 발랄한 느낌을 추가해 보는 것도 좋다. 레더 소재의 시계와 세련된 블랙 컬러 샌들힐로 룩의 밸런스를 맞춰주면 어디서나 주목 받는 하객 패션이 완성된다.

사진. 각브랜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