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싸이 슈퍼밴드, 완전 푹 빠졌다고?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5.17 18:43|조회수 : 6136

[스타가] 싸이 JTBC '슈퍼밴드' 열혈팬

가수 싸이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의 열혈 팬임을 공개했다. 

싸이는 5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JTBC '슈퍼밴드' 방송 영상을 올리며 ''슈퍼밴드' 정말 고마운 프로그램'이라는 글을 달았다. 싸이는 스토리에 세 번에 걸쳐 영상을 올리며 열혈 팬임을 증명했다. 

앞서 배우 정려원, 김지훈,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 하태완 작가 등도 '슈퍼밴드'에 푹 빠져있음을 SNS를 통해 밝혔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슈퍼밴드'를 극찬했다. '슈퍼밴드'에서 콜드 플레이 곡을 재해석한 무대를 콜드 플레이가 보고 트위터에 올리며 극찬했다. 이에 콜드 플레이 팔로워들도 '도대체 어떤 밴드냐' '이름이 뭐냐' '엄청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프로그램에서 심사를 맡는 프로듀서 조한이 SNS에 '슈퍼밴드' 무대 영상을 올리자 팬들이 '대단하다' '멋있다'며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편, '슈퍼밴드'는 노래는 물론 다양한 악기 연주와 싱어송라이터에 이르기까지 온갖 재능을 가진 음악 천재들이 윤종신·윤상·넬 김종완·린킨 파크 조한·악동뮤지션 이수현 등 음악 가이드 역할을 하는 프로듀서들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글로벌 슈퍼밴드'를 만들어 가는 프로그램이다.

싸이 인스타그램

#싸이애청자 #슈퍼밴드싸이애청자 #슈퍼밴드싸이애청자인증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