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백현 77만명, 유튜브 개설 하루만에 구독자 폭발...어떤 영상 올렸길래?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5.17 17:36|조회수 : 6010

[스타가] 엑소 백현 유튜브 채널 구독자 77만명 달성 

아이돌그룹 '엑소' 백현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가운데 오픈 하루만에 77만 명 구독자를 달성해 눈길을 끈다.  

백현은 5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유튜브 오픈!! 여러분들 구독과 좋아요 많이 눌러주세요! #6시첫영상"이라는 글을 게시하며 유튜브 개설 소식을 알렸다.

이어 백현은 이날 6시경 자신의 일상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직접 운전을 하는 모습 등 팬들은 볼 수 없었던 소소한 모습들을 담았다. 

백현은 영상과 함께 "간만에 집돌이가 밖에 나가서 친구들을 만나 커피 한 잔 하고 들어왔습니다. 첫 영상 촬영하는 거라 미숙하지만, 점점 늘어가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백현 유튜브 채널은 개설 직후 구독자가 빠르게 증가해 하루가 지난 시점에 구독자 77만 명을 달성했다. 게재한 영상 조회수는 하루(24시간)가 된 시점을 앞두고 170만뷰를 넘어섰다. 

한편, 최근 엑소 맏형 시우민이 입대했다. 이에 앞으로 엑소가 개인 활동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백현 유튜브

 

#백현77만명 #유튜브백현77만명구독자 #백현77만명구독자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