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과 김정난의 친밀관계 깨지나?[TV미리보기] 닥터 프리즈너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4.17 15:05|조회수 : 129

‘닥터 프리즈너’ 서로 공조를 해오며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던 남궁민과 김정난의 사이가 깨질까.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제작진은 남궁민, 김정난, 장현성의 위태로운 삼자대면 현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이토록 긴밀한 팀워크를 선보여왔던 오정희(김정난 분)가 나이제를 향해 분노의 주먹을 휘두르고 있어 보는 이들을 의아하게 만든다. 사진 속 럭셔리한 가운 차림으로 분노에 가득찬 눈빛으로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 오정희의 모습에서는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짐작케 한다. 반면 이런 오정희의 이상한 낌새를 눈치챈 나이제(낭궁빈 분)는 별 일 아니라는 듯 표정 하나 변하지 않는 담담한 모습이다. 

이어진 사진에서 오정희가 나이제를 죽일 듯이 노려보며 주먹을 날리는 일촉즉발의 장면과 함께 그녀의 손목을 낚아채 말리는 정의식 검사(장현성 분)의 위태로운 삼자대면 현장이 담겨있다. 그동안 나이제와 특급 연대를 구축해왔던 오정희가 어떤 이유로 감정을 통제하지 못하고 이토록 격한 분노를 폭발시키게 된 것인지, 이대로 두 사람의 공조 관계가 파국을 맞게되는 것은 아닐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 나이제와 지금껏 함께 행동해왔던 오정희가 나이제와 등지고 정의식 검사의 편으로 돌아서게 된다면 나이제가 지난 3년 간 치밀하게 준비해왔던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갈 수도 있기에 과연 그가 이 위기 상황을 어떻게 헤쳐나갈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KBS2 '닥터 프리즈너'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