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해외패션
라코스테 라이브, 뉴욕 편집샵 '오프닝 세레머니'와 손잡고 컬렉션 출시라코스테 라이브, '오프닝 세레모니'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공개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4.11 13:44|조회수 : 7416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의 시크 캐주얼 라인 ‘라코스테 라이브(LACOSTE L!VE)’가 뉴욕 편집샵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11일 브랜드에 따르면, 라코스테 라이브와 오프닝 세레모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유쾌한 패턴과 다채로운 컬러 플레이를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한다. 우먼 라인의 폴로 드레스를 제외한 모든 제품은 유니섹스로 출시됐다. 

이번 컬렉션은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와 폴로 드레스를 비롯해 티셔츠, 스웻셔츠로 이뤄져 있으며, 스트라이프와 컬러 블록, 레오파드 패턴 디테일이 더해져 라코스테 라이브의 위트 넘치는 클래식함에 오프닝 세레모니의 스트리트 감성 엣지를 조화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트라이프와 컬러 블록 디테일의 폴로와 티셔츠는 감각적인 컬러 매치로 경쾌한 무드를 강조한다"면서 "레오파드 패턴의 폴로와 티셔츠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스웻셔츠는 칼라에 레오파드 패턴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고 전했다. 

이어 "우먼 라인의 폴로 드레스는 넥 앞 부분 디테일의 연출법에 따라 오프숄더로도 착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프닝 세레모니는 캐롤 림(Carol Lim)과 움베르토 레온(Humberto Leon) 듀오 디자이너가 이끄는 뉴욕의 편집숍이다. 

 

 

 

 

사진제공. 라코스테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