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마마무 콘택트렌즈 만원에 구매한다"다비치안경, 마마무 콘택트렌즈 4월 한달간 최대 60% 할인 행사 진행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4.08 12:49|조회수 : 9115

다비치안경체인(이하 다비치안경)이 전속 모델인 걸그룹 마마무의 콘택트렌즈 ‘뜨레뷰’를 4월 한 달간 주차별로 할인하는 ‘마마무 렌즈 주차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비치안경에 따르면, 이번 할인 행사는 모델인 마마무 멤버들이 각각 선택한 뜨레뷰 렌즈를 4월 한 달, 주차 별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마마무 화사가 선택한 뜨레뷰 시리즈의 팔레트는 첫 주차인 4월 2일부터 9일까지 50% 할인해주며, 솔라 렌즈인 뜨레뷰의 스타리는 10일부터 16일까지 50% 할인을, 문별의 아이픽은 17일부터 23일까지 33% 할인 혜택을 주고 24일부터 30일까지 60% 할인된 금액에 휘인의 아쿠아 렌즈를 구입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비치마켓에서 마마무 쿠폰을 다운받고 원하는 제품이 할인되는 날, 매장에 방문해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마마무 렌즈인 ‘뜨레뷰’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로 산소투과율이 높아 장기간 착용해도 피로도가 낮으며 UV차단까지 돼 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면서 "특히 특허 받은 기술로 렌즈에 색소를 침투시켜 눈에 직접 닿지 않아 안정적이고 색소 침착으로 인한 부작용을 감소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가성비를 높인 3일/3주 착용 렌즈 '뜨레뷰'와 10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텐텐’을 통해 트렌드한 디자인의 렌즈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다비치안경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