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스타일팁 SF20
"꽃구경하기 좋은 날이지?"...로맨틱한 봄 재킷룩, 트위드VS데님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4.04 13:38|조회수 : 14097

개나리, 벚꽃, 철쭉 등 봄꽃이 피는 시즌, 꽃 구경 데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로맨틱한 봄 재킷룩을 제안한다.  ‘트위드 재킷’과 ‘데님 재킷’을 활용해 데이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우아한 여성미 ‘트위드 재킷' 스타일링

우아한 여성미를 뽐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트위드 재킷을 추천한다. 체크 패턴의 트위드 재킷은 벚꽃과 어울리는 파스텔 톤이 부드럽고 세련된 인상을 자아낸다. 여기에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쉬폰 원피스를 매치하면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의상엔 베이지 컬러의 제품으로 밸런스를 맞추는 것도 좋다. 각진 쉐입의 사첼백을 활용하면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에 품격을 더할 수 있다. 마무리로 슬링백 하이힐을 코디해 결점 없는 데이트룩을 연출해보자.

#상큼 발랄한 매력의 ‘데님 재킷’

캐주얼한 데님 재킷은 패셔너블하면서도 활동성이 높아 나들이 패션에 제격이다. 슬림한 핏과 짧은 기장이 돋보이는 데님 재킷은 발랄한 매력을 한껏 살려준다. 이때 화려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입으면 통통 튀는 색감으로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을 더할 수 있다. 좀 더 경쾌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캐주얼한 아이템이 안성맞춤. 둥근 라인의 안경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인상을 만들어주니 참고할 것. 여기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으면 편안하면서도 상큼한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데이트룩이 완성된다.

사진. 각 브랜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