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캠퍼스에 첫 발을 내딛는 새내기 여대생들의 가장 큰 고민은 옷차림이다. 이때 간단히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해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는 꾸민듯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대학 캠퍼스에 첫 발을 내딛는 새내기 여대생들의 가장 큰 고민은 옷차림이다. 이때 간단히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해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는 꾸민듯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보이쉬한 매력, 평범한 스트릿 캐주얼룩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새내기 패션을 연출할 때 보이쉬한 매력을 자아내려면 데님 재킷을, 산뜻한 봄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색감이 돋보이는 재킷을 매치하는 것도 방법이다. 여기에 블랙 컬러에 매니쉬한 페니로퍼 디테일이 멋스러운 슬립온은 세련되면서 빈티지한 분위기를 가져다준다. 마지막으로 스포티한 감성의 화이트 시계를 착용한다면 경쾌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러블리한 매력, 패셔너블 캐주얼룩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러블리 캐주얼의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여기에 네이비 컬러에 리본 포인트가 매력적인 니트 베스트는 한층 패셔너블한 면모를 어필하기에 탁월한 아이템이다. 또한 밝은 톤의 컬러 슬립온 매치를 추천한다. 밝은 베이지 톤 컬러가 눈에 띄는 슬립온은 러블리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선사하기 때문. 마무리로 깔끔한 블랙 레더백을 들어주면 러블리 캐주얼한 새내기 패션이 완성된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