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모터사이클 브랜드 '베스파'와 이색협업 진행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지난 2월 21일 베스파(VESPA)와 함께 ‘MCM 맨즈 나잇(MCM MEN’S NIGHT)’ 행사를 열고 남성을 위한 스타일링 클래스를 청담동 MCM 하우스(HAUS)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패션과 모터사이클 이종업계간의 만남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선사했다. 행사장은 곳곳에 MCM의 2019 S/S(봄/여름) 시즌 신제품 및 상징적 요소들로 구성해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참석 고객에게는 MCM의 로고가 장식된 케이터링이 제공됐다.  

MCM이 준비한 스타일링 클래스는 ‘모빌리티 라이프를 추구하는 글로벌 노마드족을 위한 패션’이란 주제로 진행됐다. 박선용 스타일리스트와 패션 모델이 등장해 즉석에서 참석자를 선정, 고객 맞춤형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한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패턴을 입은 베스파 제품과 MCM 제품으로 구성된 포토존에서는 포토그래퍼가 사진을 촬영해 이벤트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패션일러스트 형태의 캐리커쳐 드로잉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베스파는 ‘프라미베라’, ‘세이 조르니’ 등 젊고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우수한 성능의 모터사이클 기종을 생산해내며 많은 이들의 드림 바이크로 자리매김해왔다.

 

 

 

사진제공. MC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