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우먼스스타일
이니스프리, 우디 버즈 알린 캐릭터 디자인 더한 '토이스토리 컬렉션' 출시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1.03 11:29|조회수 : 9867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토이스토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3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토이스토리 컬렉션’은 2019년 황금 돼지 해를 맞아 좋은 일만 있길 바라는 새해 소망을 토이스토리 캐릭터 디자인으로 전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마이 퍼퓸드 바디 미니어처 세트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미셀라 오일 워터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등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제품에 우디, 버즈, 알린 등에 캐릭터를 더했다. 

또한 2019년 트렌드 컬러 ‘로지’ 색상과 핑크 돼지 ‘햄’에게 영감 받은 세상의 모든 핑크 컬러로 구성된 ▲로지 피기 팔레트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리얼 컬러 네일 세트 ▲셀프 네일 스티커 디자인 ▲마이 립밤 세트 ▲트윙클 글리터 등 색조 라인에도 토이스토리 인기 캐릭터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매주 화요일마다 토이스토리 이벤트 시리즈를 진행한다. 1월 1일 시작한 이벤트 1탄에서는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햄’과 ‘알린’ 캐릭터 저금통을 각 3,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 이니스프리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