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해외패션
타미 진스, 일부 아시아 지역에 이모지 로고 박힌 캡슐 컬렉션 출시타미 진스, 이모지 활용한 '이모지 3.0 캡슐' 컬렉션 공개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8.12.17 12:10|조회수 : 28360

패션 브랜드 타미 진스가 2019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시즌을 맞아 한국, 중궁, 일본, 홍콩 타이완 등 일부 아시아만을 위한 캡슐 컬렉션, '이모지(Emoji) 3.0 캡슐’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는 12월 18일부터 일부 타미 진스 매장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개성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이모지(그림문자)를 활용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됐으며, 팝 컬쳐를 즐기고 차세대를 아우르는 타미 진스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고 있다.

또한 컬렉션은 파카, 후디, 스웻셔츠, 셔츠, 티셔츠, 조거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화이트, 블루 색상이 다채로운 스타일로 활용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타미 진스 아이코닉한 ‘스트레치’ 플래그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캐릭터 얼굴로 새롭게 표현한 ‘이모지’ 로고는 유머러스한 무드와 젊은 감성을 담아 아이코닉한 타미진스 레터링 디테일과 함께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타미진스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