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일 스타일팁 SF20
앵클부츠VS롱부츠, 여성스런 핵인싸 겨울 코디법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8.11.28 11:29|조회수 : 16057

올해 겨울, 유독 주목받는 부츠가 있다. 다양한 여성 캐주얼룩에 무난히 어울리는 앵클부츠와 롱부츠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면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여성스럽고 '핵인싸'가 되는 두 가지 부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앵클부츠, 러블리 캐주얼룩의 완성 

화사한 컬러가 가미된 캐주얼룩에 어울리는 아이템은 단연 스웨이드 '앵클 부츠'이다. 스판 스웨이드 브라운 앵클 부츠와 같은 톤의 코트, 스커트는 러블리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베이지 컬러의 후드 코트와 로즈 골드의 롱 스커트는 앵클 부츠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올려준다. 또한 화이트 스트랩의 시계와 유니크한 패턴 스트랩이 포인트인 스퀘어 가방을 함께하면 앵클 부츠를 활용한 러블리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롱부츠, 시크한 페미닌 캐주얼룩 완성 

올 블랙 컬러로 시크한 캐주얼룩을 원한다면 블랙 롱 부츠를 추천한다. 블랙 롱 부츠를 선택했다면 롱 코트와 스키니 팬츠로 여성미를 어필하도록 하자. 깔끔하게 떨어지는 블랙 롱 코트와 블랙 코팅 스키니 팬츠는 페미닌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블랙 레더 스트랩 시계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고 레드 컬러의 스퀘어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면 페미닌한 롱 부츠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