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 씨앤케이코스(CNKCOS)가 자연이 지닌 생명력을 통해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 코움(THE KOUM)'을 선보인다. 

씨앤케이코스가 추구하는 '내추럴 더마'란 'Natural(자연의)' + 'Dermatology(피부과학)'의 합성어로, 자연의 치유력을 담은 피부과학을 의미한다.

회사에 따르면, '더 코움'은 합리적인 전문성과 소비를 추구하며 자연주의를 중시하는 20~30대 여성을 주 고객층으로 삼으며, 부드럽고 균형 잡힌 피부가 건강한 삶으로 이어진다는 브랜드 철학을 삼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고운 피부, 즉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생활 전반에 걸친 라이프 스타일 어드바이저 역할을 할 계획이다.

‘더 코움'은 자연 성분을 중점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피부 과학적인 접근성을 더해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한다.  

가장 먼저 겨울철 환절기에 무너진 피부장벽 밸런스를 유지하며 튼튼하게 가꿔주고 피부 보습 강화로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마스크 팩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마스크 팩은 천연 시트 및 자연 유래 성분 함유, 유해 성분 배제, EWG 그린 등급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기적의 나무 또는 신비의 나무라 불리는 모링가 나무의 오일에서 유래한 에코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있다. 이는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 친화력, 흡수력이 뛰어나고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 코움 관계자는 “20~30대의 주요 피부 고민인 탄력과 민감함에 대해서 피부 과학적 솔루션을 통해 피부장벽 밸런스 유지를 중요시 했다”며 "자연의 생명력을 담아 진정성 있는 제품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더코움은 아름다움의 또 다른 표현인 '고움'을 표현하는 말로서, 고운 피부와 건강한 화장품에 대한 진심 어린 고민과 열정을 담아 태어난 브랜드이다.

사진제공. 씨앤케이코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