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가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엠무크(m.mook)’의 프리미엄 슈즈 라인 ‘블랙엠무크(BLACK m.mook)’를 새롭게 론칭했다. 

21일 무크에 따르면, 블랙엠무크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고 가심비 트렌드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고급 퀄리티와 편안한 착화감, 합리적인 가격까지 겸비한 상품으로 가심비 중심의 소비를 제안하는 슈즈 어드바이저 라인이다.

모던 컨템포러리와 핸드크레프트가 만나 무크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남성 슈즈 라인인 블랙엠무크는 국내 최고급 가죽과 장인의 생산 공정으로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블랙엠무크는 천연 소가죽 소재의 옥스포드, 더비, 로퍼로 구성된 클래식한 드레스 라인부터 보트, 슬립온 등의 캐주얼하고 실용적인 세미 캐주얼 라인까지 두 가지 라인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세미 캐주얼 라인은 우레탄 인솔로 뛰어난 착화감을 자랑한다고 한다. 

무크의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남성들이 증가하면서 이제는 저가 제품 위주의 온라인 제품보다, 믿을 수 있는 퀄리티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며 "온라인에서도 뛰어난 퀄리티의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무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