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일 스타일팁
[스타일VS] 트렌디한 FW패션, 레오파드VS체크패턴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8.11.06 12:10|조회수 : 8354

트렌디한 여성이라면 올 가을과 겨울(F/W) 두 가지 스타일링만 기억하자. 바로, 레오파드와 체크이다. 레오파드는 올 시즌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체크는 올해 더 다채로워졌다. 이들을 활용한 데일리룩을 소개한다.  

#레오파드 스타일링 

올해 FW 시즌, 런웨이 위에는 몸 전체를 덮는 아우터부터 가방, 신발까지 레오파드의 향연이 펼쳐졌다. 일상에서 애니멀 프린트를 매치하기 부담스럽다면 부분적으로 포인트 아이템을 사용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레오파드 프린트 상의에 레더자켓과 진을 매치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슈즈, 백을 더한다면 포인트가 살아있는 멋스러운 데일리룩이 완성될 것이다.

#체크 스타일링 

올해 FW 시즌 다양한 체크 패턴의 아이템들이 런웨이를 수놓았다. 저번 시즌과 차별화된 점이 있다면 보다 깔끔하게 정돈된 듯한 격자 무늬의 체크가 많이 등장했다는 점과 체크 온 체크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는 점이다. 격자무늬 스커트에 심플한 상의와 아우터를 매치하고 체크 패턴 가방, 같은 컬러 톤의 부츠를 더하면 편안하면서도 디테일은 살린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