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 #지유위크 #지유할인 #지유이너웨더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한국에 매장을 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가을 겨울 상품 할인 행사로 소비자를 유혹한다. 

지유는 지금 입기 좋은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GU Week’ 프로모션을 10월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GU Week’는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28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단독으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킴 존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컬렉션을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GU Week’ 프로모션은 아우터와 상·하의, 이너웨어부터 슈즈, 키즈용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할인한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기능성 이너웨어 ‘GU Warm’은 여성용 14개, 남성용 6개, 키즈용 5개 종류를 포함한 총 25개 상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총 11개의 울 블렌드 코트들도 10만 원 미만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울 블렌드 체스터필드 코트’는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1만 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하며, 여성용 ‘울 블렌드 오버사이즈 코트’는 1만 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스웨터의 경우 오버사이즈 실루엣 상품을 포함한 총 11개 제품들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특히 인기 있는 디자인의 여성용 ‘오버사이즈 하이넥 튜닉’과 ‘케이블 오버사이즈 터틀넥 니트 튜닉’은 정상가에서 1만 원 할인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총 24개의 다양한 팬츠 제품들을 최대 1만 5000원 할인한 프로모션 가격에 제공한다. 

사진제공. GU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