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패션뉴스
반스 '벌사' 새 컬렉션, 후디와 쿼터 짚업 디럭스로 구성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8.09.14 10:59|조회수 : 2915

#반스 #벌사 #반스벌사 #스케이트패션 #후디 #스케이트후디 #짚업 

패션 브랜드 반스가 스케이트 퍼포먼스 어패럴 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프랜차이즈 모델 ‘벌사(Versa)’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벌사 어패럴 컬렉션은 ‘벌사 후디(Versa Hoodie)’와 ‘벌사 쿼터 짚업 디럭스(Versa QZP DX)’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에는 벌사 고유의 아이코닉한 기능성이 담겨 있다. 스마트폰을 쉽고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히든 미디어 포켓(Hidden media pocket)과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Reflective) 로고를 적용했다. 

또한 벌사 쿼터 짚업 디럭스에는 상징적인 문구 ‘월드 넘버 원(World’s #1)’를 목 부분에 자수로 새겨 놓아 포인트를 줬다.  

반스 관계자는 "벌사 어패럴은 스톰 코튼(Storm Cotton™) 소재가 사용돼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땀이나 비와 같이 외부의 물기를 막아주고, 내부의 습한 공기는 자연스럽게 배출해주는 속건성으로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벌사 후디는 플리스(Fleece) 소재가 더해진 고품질의 코튼을 적용해 잦은 마찰로부터 더욱 강력해진 내구성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반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