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글리슈즈 #스니커즈 #가을패션 #스타일링팁 #가을신발 

가을, 겨울 시즌 발만 신경 써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낼 수 있다. 패션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어글리 슈즈 혹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잇아이템인 블랙&화이트 스니커즈를 활용하면 된다. 슈즈 하나만으로도 패셔너블함을 뽐낼 수 있는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포인트 아이템 '어글리 슈즈'

청키한 굽과 투박한 실루엣으로 못생긴 듯하면서도 매력적인 어글리 슈즈의 열풍이 2018 F/W 시즌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감의 어글리 슈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의상과 잘 어울린다. 또 힙색이나 볼캡 등의 아이템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할 수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어글리 슈즈가 부담스럽다면 화이트와 블랙 등의 모노톤 컬러의 어글리 슈즈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깔끔한 '블랙&화이트 스니커즈'

누구나 가지고 있는 블랙&화이트 스니커즈는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화이트 스니커즈의 경우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시켜 주며, 블랙 스니커즈는 시크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슬립온은 슬랙스나 셔츠와 같은 아이템과 매치하면 단정하면서도 격식을 갖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베이직한 블랙&화이트 스니커즈가 단조롭게 느껴진다면 컬러나 패턴이 들어간 양말을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