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패션스타일링] 미니백 스타일링

맥케이지

여성들의 패션의 완성은 백(Bag)이다. 특히 무더운 날씨나 꿉꿉한 날씨 탓에 액세서리들을 착용하기가 꺼려지는 시즌에는 백 하나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잘 선택한 백 하나면 의상에 밋밋함을 덜어내고 개성을 살리는 포인트 아이템이 된다. 특히 다양한 컬러의 미니백은 컬러별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여름 필수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화이트 미니백
페미닌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컬러의 백을 선택해보자. 어떤 룩에도 깔끔하게 잘 어울리기 때문에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으며, 같은 컬러의 화이트 원피스를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페미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블랙 미니백
시크한 블랙 컬러의 백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랙 컬러와 구조적인 디자인의 미니백은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포멀한 감성을 더하기 때문에 캐주얼룩에 연출하면 깔끔한 분위기와 함께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 컬러풀 미니백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컬러가 더해진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더해보자. 특히 모노톤의 룩에 컬러풀 미니백을 매치하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패션에 감각적인 센스를 더할 수 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체인 스트랩을 활용해 차분한 느낌의 숄더백이나 경쾌한 분위기의 크로스백으로 연출하면 하나의 백으로도 다채로운 분위기의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