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여성의 여름 패션 잇아이템은, 원피스와 블라우스이다. 하지만 밋밋할 수 있는 두 아이템은 컬러와 패턴의 변화를 통한 스타일링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플라워 패턴 원피스 스타일링 

여성스런 매력을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원피스를 선택하자.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와 플라워 패턴, 하이넥 디자인은 사랑스런 매력을 부각시킨다.  또한 허리 부분에 가미된 벨티드 장식은 라인을 강조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상승시킨다.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는 간결한 아이템을 매치해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것이 좋다. 시원해 보이는 메탈 손목시계는 무난한 듯 감각적인 느낌을 더하기에 안성맞춤이다파스텔 톤 색상의 가방을 선택하면 발랄한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직한 블라우스 스타일링 

베이직한 디자인의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어떤 하의에도 잘 어울리는 여름 패션 데일리 아이템이다. 퍼프 소매의 블라우스는 여성미를 부각시킨다. 특히, 초록 같은 컬러는 청량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블라우스에 어울리는 깔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정장 바지와 귀걸이를 매치하자. 부츠컷 정장 바지는 세련된 느낌과 함께 시원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여기에 심플하면서도 은은하게 반짝거리는 드롭 귀걸이로 센스 있게 패션 포인트를 두면 좋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