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패션스타일링] 남성 니트/셔츠 스타일링

따뜻한 봄 날씨가 지속되면서 가벼운 아우터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이너 아이템들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 프린팅이 가미된 이너 아이템은 그 자체만으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지금부터 감각적인 프린팅 디자인의 니트와 셔츠를 활용한 봄 남자 스타일 연출법을 소개한다.

프린팅 니트 스타일링 

프린팅이 가미된 니트를 활용하면 캐주얼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그레이 컬러에 블랙 스트라이프 프린팅의 니트는 부드러운 남성미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줘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여기에 컬러 포인트를 맞춘 화이트 컬러 팬츠와 네이비 컬러 롱 가디건을 더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화이트 스니커즈와 블랙 레더 크로스백을 함께하면 캐주얼 감성의 봄 남자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프린팅 셔츠 스타일링

남성적이면서도 훈훈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셔츠 아이템이 제격이다. 화이트 컬러 바디에 컬러 블록 프린팅이 가미된 셔츠는 댄디하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어필해준다. 또 화이트 컬러와 상반되는 블루, 네이비 컬러 블록 프린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지적인 분위기까지 선사한다. 컬러 블록 프린팅 셔츠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면 이와 조화로운 아이템 선택도 중요하다. 블랙 컬러의 팬츠와 아이보리 톤 블루종 재킷은 남성적이면서 트렌디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마무리로 블랙 컬러의 얇은 원형 프레임 안경과 블루 톤 다이얼 디자인의 레더 시계를 매치하면 댄디 감성의 봄 남자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