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패션을 보면 패션 트렌드가 보인다.

플라워 패턴이 봄 패션을 물들이기 전에, 체크패턴이 올 봄 패션 트렌드로 먼저 등장했다. 롱코트, 재킷 등 간절기 아우터에 등장한 체크패턴은 스타들과 만나 그 멋을 더했다. 스타들의 체크패턴 스타일로 올해 트렌드 아이템을 엿보았다.   

정려원

#정려원 #공항패션 #3월15일 #인천국제공항 #화보촬영 #영국행 

배우 정려원은 지난 3월 15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재킷과 데님으로 스타일리시한 봄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이날 그는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와 앵클 데님 팬츠를 매치해 편안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클래식한 무드의 체크 재킷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김사랑

#김사랑 #프랑스 #파리 #소니아리키엘 #3월3일 

심플하지만 섹시미가 돋보이는 패션이다. 지난 3월 3일 배우 김사랑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한 패션 컬렉션에서 섹시한 미니스커트룩을 선보였다. 이날 그는 클래식한 무드의 체크 재킷에 블랙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시크하지만 섹시미가 돋보이는 패션을 연출했다. 특히 재킷에 골드 브로치로 포인트를 주며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크리스탈

#크리스탈 #화보 #미국뉴욕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크리스탈은 뉴욕에서 촬영한 화보에서 티셔츠와 블랙 진에 체크 코트로 포인트를 줘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또한 터틀넥과 체크 팬츠을 착용하고 체크 볼캡으로 통일감을 주어 클래식한 룩을 중성적인 매력으로 소화했다. 

김성령

#김성령 #인천공항 #런던 #3월23일 

배우 김성령이 지난 3월 23일 화보 촬영 차 인천공항을 통해 런던으로 출국했다. 이날 그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으로 클래식한 체크 패턴 트렌치코트에 화이트 스트랩의 벨트백을 매치한 고급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최지우

#최지우 #런던패션위크 #2월17일 

배우 최지우는 지난 2월 17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패션위크에서 스타일리시한 체크코트룩을 선보였다. 이날 그는 데님진에 원피스를 착용하고 청재킷을 걸쳤다. 여기에 체크코트를 다시 레이어드한 패션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발끝은 포레스트 그린 색상의 타탄 패턴 샌들로 장식해 깔끔한 톤온톤 패션으로 마무리했다.

현아

#현아 #화보 #파리

가수 현아가 지난 3월 19일 오전 매거진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파리로 출국했다.이날 그는 캐주얼한 무드의 레터링 후드 티셔츠에 클래식한 체크 재킷을 매치한 세련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미니 데님 스커트와 화이트 컬러의 첼시 부츠로 완벽한 비율과 아찔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기은세

#기은세 #3월7일 #뉴욕패션위크 

배우 기은세가 지난 7일 뉴욕 패션위크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뉴욕으로 출국했다. 이날 허리 라인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의 체크 코트에 트임 포인트의 데님 팬츠, 그리고 화이트 컬러의 슬링백 구두를 매치해 트렌디한 페미닌룩을 완성했다.

사진. 스타패션DB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