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패션뉴스
반스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 캠페인..."개인의 창의적 스타일은 다양하다"반스, 캠페인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 공개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8.03.08 12:27|조회수 : 459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가 캠페인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Not Just One Thing)'을 8일 공개했다.

반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섯 가지 대표적인 클래식 실루엣 어센틱(Authentic),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 올드스쿨(Old Skool), 에라(Era) 그리고 스케이트-하이(Sk8-Hi)을 새롭게 조명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어센틱(Authentic) 컬렉션 출시에 맞춰 우리 주변의 창의적인 인물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스타일링 콘텐츠도 함께 공개한다. 스케이터, 뮤지션 그리고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자신만의 창의적인 스타일과 개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소화한 인물들을 소개한다.

이번 시즌 어센틱 컬렉션은 감각적인 컬러와 디테일 더해 산뜻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베이직 컬러웨이인 블랙과, 화이트에 반스의 커스텀 로고 아트워크를 사이드월에 프린트한 제품도 선보인다. 

반스 관계자는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  캠페인은 매 시즌 새로운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다섯 가지 실루엣을 한 가지로 단정 지을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개인의 창의적인 스타일도 다양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반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