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패션스타일링] 신입사원 남녀 오피스룩 연출법

첫 출근을 앞둔 신입사원이라면 좋은 첫 인상을 주고 싶을 것이다. 이때 단정하고 깔끔한 그레이 컬러 아이템을 활용한 오피스룩이라면 호감형 인상을 전할 수 있다. 그레이 컬러 아이템을 활용한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남녀 오피스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 그레이&블랙 남성 오피스룩

첫 출근 시 깔끔한 스타일로 호감형 인상을 주고자 하는 남성이라면 아우터를 그레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 그레이 컬러 코트는 경량 패딩 조끼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스타일부터 보온성까지 갖출 수 있다. 여기에 미니멀한 디자인의 스니커즈와 브리프 케이스를 활용한다면 첫 인상에 호감을 줄 수 있는 신입사원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마무리로 메탈 스트랩 시계를 더하면 단조로운 오피스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특히 블랙과 실버 컬러의 조합은 도회적이면서 프로패셔널한 이미지까지 더해줘 신입사원 스타일에 안성맞춤이다.

◆ 그레이&버건디 여성 오피스룩

여성의 경우 전체적으로 어두운 컬러의 의상만 선택한다면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다. 그레이 또는 모노톤의 아우터를 선택한다면, 이너웨어는 컬러감이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 컬러 조화를 신경 쓰는 것이 좋다. 밝은 그레이 톤에 라펠 디테일이 눈에 띄는 코트와 버건디 포인트 원피스는 러블리하면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골드 컬러 이어링과 파스텔 바이올렛 컬러의 미니백을 함께하면 고급스러운 여성 신입사원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블랙 스트랩 시계를 더하면 세련미와 격식을 갖춰 차분한 분위기를 어필해준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