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benefit)가 단델리온 트윙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베네피트에 따르면,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는 조명이 켜진 듯 환하게 피부를 밝혀줄 단델리온 핑크 패밀리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샴페인 핑크빛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 정품과 더욱 사랑스러운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 미니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단델리온 트윙클은 화사한 광채 피부는 물론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선사해 지난 9월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하이라이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트라이트 존에 발라 얼굴 윤곽을 살릴 수 있고, 얼굴 전체에 쓸어주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2018 S/S 시즌 화사한 메이크업이나 생기 있는 핑크 메이크업이 인기”라며 “단델리온 핑크 패밀리로 구성된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를 활용하면 자연스러운 발색과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는 컬러감으로 생기있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베네피트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는 오는 18일부터 일주일 간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베네피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