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패션스타일링] 신년 모임 여성 스타일링팁

새해가 되면서 신년회와 다양한 모임 약속이 많아지고 있다. 지인들과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인 만큼 멋스럽게 꾸민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면 스타일링에 신경 써야 한다. 지금부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더해줄 신년 모임 패션을 제안한다.

격식 있는 모임에는 세련된 코트룩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선 심플한 디자인의 코트가 제격이다. 독특한 하이넥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랙 코트는 세련된 분위기를 전한다. 특히 포켓 부분에 밍크 퍼가 가미돼 신년모임룩에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더해준다. 추운 날씨에 맞춰 따뜻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다면 퍼 목도리와 앵클부츠를 매치해보자. 보온성과 더불어 트렌디한 멋까지 살릴 수 있다. 여기에 여성미를 더하고 싶다면 은은한 빛이 나는 귀걸이로 마무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편안한 신년 모임에는 트렌디한 패딩룩

가벼운 모임이 있다면 패딩을 활용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지킬 수 있는 패딩을 추천한다. 그 중에서도 퍼 후드가 달린 패딩 점퍼는 보온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한다. 또한 칙칙한 컬러보다는 파스텔 컬러 아이템을 선택하면 화사함까지 챙길 수 있으며, 스트랩을 이용해 허리 라인을 강조한다면 여성스러움을 한층 부각시킬 수 있다. 밝은 색상의 패딩에는 톤 다운된 아이템으로 스타일에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블랙 컬러의 가방과 롱부츠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패셔너블한 감각을 상승시킨다. 마지막으로 꽃 모양의 볼드한 목걸이는 신년 모임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에 안성맞춤이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