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패션스타일링
겨울 신발 부츠 대신 슬립온...'벨벳 VS 레더 슬립온'[1월 패션스타일링] 겨울 슬립온 스타일링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8.01.08 11:29|조회수 : 7592

겨울에 보온성을 책임지던 부츠, 워커 등의 다소 불편한 착화감을 가진 신발 대신 트렌디하면서도 편리한 착화감을 갖춘 슬립온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슬립온이 겨울 소재들을 만나 트렌디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다양한 소재로 변신한 슬립온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 유니크한 벨벳 슬립온 스타일링

벨벳은 고급스러움과 따뜻함을 동시에 전하는 겨울 대표 소재다. 벨벳 소재의 슬립온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품격 있는 세련미를 어필할 수 있다. 세련된 벨벳 소재의 컬러믹스 프린팅이 멋스러운 슬립온은 은은한 광택감으로 럭셔리한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벨벳 특유의 소재가 포근한 느낌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컬러 믹스가 돋보이는 벨벳 슬립온을 선택했다면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터틀넥 니트와 스커트룩을 연출하면 캐주얼하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한다. 또한 넥 라인 퍼 디테일의 싱글 코트로 차분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 시크한 레더 슬립온 스타일링

페미닌하면서 격식 있는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레더 재질의 슬립온을 추천한다. 블랙 컬러에 레이어드 프린지 장식이 눈에 띄는 레더 슬립온은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프린지 장식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레더 슬립온을 선택했다면 의상은 화사한 톤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 스웻셔츠, 팬츠에 카멜 컬러 롱 코트는 패셔너블하면서 도회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실버 컬러의 이어링을 착용하면 여성스러운 느낌이 배가된다. 마무리로 블랙 메시 스트랩 시계를 더하면 슬립온을 활용한 격식 갖춘 페미닌룩이 완성된다.

패션 업계 관계자는 “착용감과 스타일까지 갖춘 슬립온이 겨울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특히 레더, 벨벳 소재의 슬립온은 무난한 디자인으로 페미닌룩, 캐주얼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지원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