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스타화보
이승기, 전역 후에도 변함 없는 깨끗한 피부와 순수한 화이트룩[★화보] 이승기
이재옥 에디터 | 승인 2017.12.07 10:02|조회수 : 18090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전역 후에도 변함 없는 건강한 피부를 과시하며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바 있는 이승기는 싱그러운 미소와 부드러운 매력을 담은 뷰티 화보를 선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이승기는 따뜻한 크림 컬러 니트 룩으로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순수함과 깨끗함을 드러내는 한편, 깔끔한 화이트 수트를 입고 이승기만의 스마트하고 댄디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깔끔한 화이트 톤의 아이템들로 꾸며진 가운데 이승기의 건강하고 깨끗한 무결점 피부를 강조해 마스크팩의 촉촉한 보습 효과를 이미지화 했다"며 “갓 제대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자랑하는 이승기와 함께 캠페인을 보다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는 히트 작가 ‘홍자매(홍정은-홍미란)’의 작품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의 주인공 ‘손오공’ 역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화유기’는 오는 12월 23일(토)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리더스코스메틱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옥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