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뉴스
[패션신상] 영화 '스타워즈:제국의 역습' 속 주인공들 의상 재현한 제품 '한정판매'컬럼비아, '라스트 제다이' 개봉 맞아 '스타워즈 컬렉션' 한정판 출시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7.12.05 10:45|조회수 : 201
영화 ‘스타워즈: 제국의 역습’ 속 주인공들이 입고 나온 의상들이 출시된다. 

영화 ‘스타워즈: 제국의 역습’ 속 주인공들이 입고 나온 의상들이 출시된다.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 ‘라스트 제다이’ 개봉을 맞이해 ‘스타워즈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스타워즈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1980년 개봉작 ‘스타워즈 : 제국의 역습’에서 영감받은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주인공 한 솔로, 레아 오르가나 공주, 루크 스카이워커가 입고 나온 영화 속 제품 디자인과 특징을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스타워즈: 제국의 역습’이 개봉된 1980년을 기념하기 위해 각 제품당 전 세계 1980개 한정 판매하며, 제품 라벨에 고유 시리얼 넘버를 부여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컬럼비아의 ‘스타워즈 컬렉션’ 중 '한 솔로 에코 베이스 파카(Han Solo™ Echo Base Parka)’는 혹한의 추위 속에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후드의 퍼와 가죽 라벨 장식이 멋스럽다. 남성용 ‘루크 스카이워커 에코 베이스 재킷(Luke Skywalker™ Echo Base Jacket)’ 및 여성용 ‘레아 오르가나 에코 베이스 재킷(Leia Organa™ Echo Base Jacket)’은 재킷과 조끼를 분리해 착용할 수 있는 인터체인지 재킷이다.

컬럼비아 ‘스타워즈 컬렉션’은 12월 9일 오전 11시부터 컬럼비아 가로수길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제공. 컬럼비아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욱희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