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패션] 모크 인터내셔널, 패션과 복합문화 공간 겸비한 편집샵 '언타이틀닷' 오픈

패션과 복합문화 공간을 겸비한 편집샵이 등장했다. 

패션기업 ‘모크 인터내셔널’이 지난 11월 1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패션 편집샵과 복합문화공간을 겸비한 '언타이틀닷(UNTITLEDOT)'을 공식 오픈했다. 

모크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언타이틀닷은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드는 창조적 브랜드와 새로운 영감이 태어나는 디자인 공간으로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사람들이 만드는 복합 커뮤니티 편집숍이다.

언타이틀닷은 환경과 사회의 가치를 담고 개성과 발상이 남다른 차별성 있는 콘셉트와 철학이 있는 돋보이는 국내 외 브랜드 총 30여개를 선정해 제품을 구성하며, 프레젠테이션, 전시, 팝업스토어, 플리 마켓 등의 다양한 행사와 체험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패션뿐만 아니라 가볍고 독특한 풍미를 지닌 다양한 브런치와 음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바(Bar)를 함께 운영해 여유로운 휴식과 만남의 장소로도 사용할 수 있다. 

언타이틀닷 관계자는 "패션과 문화, 휴식과 힐링을 한 공간에서 감상하듯 즐기는 새로운 복합 공간을 고객들에게 제안할 수 있다는 점이 언타이틀닷의 큰 장점이다. 패션 공간을 뛰어넘어 전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 기존 편집숍과 차별화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한편 언타이틀닷(UNTITLEDOT)은 앞으로 여성복, 남성복, 잡화, 액세서리, 키즈, 뷰티 등을 다양한 카테고리를 추가 구성하여 토털 플랫폼으로 확장해갈 계획이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언타이틀닷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