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2017 겨울 캠페인 '오!로라 스케이트 클럽' 공개

로라로라(rolarola)는 2017 겨울 시즌 캠페인 ‘오!로라 스케이트 클럽(OH!ROLA SKATE CLUB)’ 을 공개했다.

로라로라에 따르면 로라걸들만의 펀한 에너지가 넘쳐나는 ‘오!로라 스케이트 클럽’ 캠페인은 트렌디한 디테일에 유니크한 감성이 녹아져 있는 ‘데일리 라인’과 활동적인 순간에도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피트니스 라인’, 그리고 펀하고 행복함이 느껴지는 ‘라이프스타일 라인’으로 선보인다.

데일리 라인은 걸리쉬한 무드의 프레피 스타일로 스포티한 감성의 옷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버 핏의 롱 코트와 프레피 더블 코트, 백 프린트 오버 핏 롱 패딩 점퍼, 그리고 슈퍼 오버 핏 다운재킷 등 트렌디한 겨울 아우터를 비롯하여 배색 아플리케 패치 자수가 포인트인 니트와 백 프린트 후드 티셔츠, 아노락 티셔츠 등 발랄하고 영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피트니스 라인은 ‘오!로라 스케이트 클럽’의 레터링 포인트가 매력적인 브라탑 아이템과 시그니처 밴드 디테일의 레깅스를 비롯하여, 후드 크롭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라이프스타일 라인은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니트 비니, 부클모자, 니트 머플러 등 다양한 윈터 아이템과 홀리데이 시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편, 로라로라의 2017 겨울 시즌 ‘오!로라 스케이트 클럽’ 컬렉션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로라로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