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파는 완도전복 직거래 쇼핑몰 ‘전복의가족’은 어머니 환갑 기념과 가을을 맞이해 대전복 전복 사이즈 업그레이드와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복의가족에 따르면, 올해 10월 어머니 환갑을 기념해 그동안 진행하지 않았던 7~10미 사이즈를 포함해 ‘대전복’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9~10미 가격으로 7~8미 크기의 전복을 구매할 수 있으며, 중전복 크기의 16미까지 한 단계 낮은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사이즈업 이벤트는 오는 10월 말일까지 진행되며, 전복의가족 공식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스토어팜 공식 페이지에서 구매 시 ‘사이즈업’를 배송메모에 남기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복의가족은 가을을 맞이해 기력회복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선착순 200명에게 3만 9900원에 18~20마리(1kg) 전복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가을 가족 전복’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전복 세트는 전복의가족 공식 홈페이지 ‘가을 가족 전복’ 페이지 혹은 전화상담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는 매주 금요일에 발송해 토요일에만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전복의가족은 모든 전복 구매 고객에게 3000원 상당의 자른미역을 사은품으로 전달한다. 

전복의가족 이욱희 대표는 “가족이 함께 전복을 판매하고 유통하는 만큼 이번에 어머니 환갑을 맞이해 최고급 선물인 대전복을 사이즈업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이 생신이나 결혼기념일인 부모님께 몸에 좋은 전복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복의가족’은 완도전복을 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완도전복을 산지 직송으로 배송하고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제공. 전복의가족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