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패션보도] 크록스, 홍보대사 윤아와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 개최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2017년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 행사를 9월 25일 청담 ‘드레스 가든’에서 진행했다.

이번 스타일링 데이에서는 크록스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소녀시대 윤아가 자신의 특별한 스타일링 시크릿과 함께 개개인의 자유로운 개성을 표현하는 크록스 스타일링 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윤아는 행사 청중에게 자신만의 유니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크록스 스타일링을 공유하고 현장에서 스타일링 고민에 대한 조언을 주는 시간을 가졌다.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 행사는 생중계됐으며, 온라인 방청객들이 실시간으로 보내는 질문들에 대한 맞춤형 스타일링 상담을 진행해 활발한 소통으로 연신 활기찬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날 윤아는 가을/겨울 시즌 주력 제품인 ‘시티레인 로카 그랙픽 슬립온 우먼’을 멋스럽게 매치한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끌었다. 

윤아는 “크록스 스타일링데이에 함께해 나만의 크록스 스타일링 팁을 알리고 자신의 개성을 크록스로 패셔너블하게 표현한 감각 있는 분들을 만나게 되어 매우 즐거웠다”며, “2018년에도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하여 다양한 크록스 스타일링을 선보일 계획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패션 유튜버 혜이니의 트렌디한 크록스 스타일링 팁 세션을 진행해 패션 전문가의 스타일리시한 크록스 룩을 선보였다. 독특한 패션이 특징인 유튜버 혜이니는 쉽게 크록스 제품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비법을 제안해 관심을 끌었다.

또한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 참석자들에게는 ‘시티레인 로카 그랙픽 슬립온’, ‘크록밴드 클로그’, ‘크록스 이브 플랫’ 등 개인에게 어울리는 다양한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을 직접 신어보는 기회도 제공됐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크록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