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패션기획

시계는 패션이다. 요즘 시계는 시간을 확인하는 기능보다는 스타일지수를 높여주는 패션의 아이템으로 더 많이 활용되고 있다. 선선한 가을, 나들이룩에 시계를 포인트로 활용해 이성에게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선보이는 것은 어떨까. 

◆단아한 여성, 베이지 컬러 시계

단아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베이지 컬러 시계를 눈여겨보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로즈 골드 컬러의 시계는 가을 나들이의 포인트로 탁월하다. 특히 세련된 베이지 컬러 스트랩은 어떤 컬러와도 조화롭게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스타일링은 세련된 패치가 더해진 블라우스와 롱 스커트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높여보자. 이때 앙증맞은 스코티 팬던트의 귀걸이와 가을 분위기의 베이지 컬러 핸드백으로 마무리해주면 한강 나들이에서 남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남자다운 매력, 블랙 컬러 시계 

연인에게 남자다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이들에겐 블랙 컬러 시계를 추천한다.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시계는 도회적이면서 시크한 면모를 높여준다. 특히 은은한 브라운 패턴이 더해진 스퀘어 쉐입 베젤은 스타일리시함을 한층 배가시켜 감각적인 나들이룩을 완성시켜준다. 군더더기 없는 남친룩 연출을 위해 스타일링은 기본 아이템이 좋다. 세련된 배색 셔츠와 데님 팬츠, 네이비 컬러 재킷을 활용해 깔끔한 이미지를 완성시켜보자. 여기에 도시적인 무드를 더해줄 하금테 선글라스와 블랙 스니커즈로 마무리해주면 포멀하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