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잠사, 꿈속의 연인 2차 티저 공개..."수지, 이종석에게 홀딱 빠졌나"

당신이 잠든 사이(당잠사), 배수지 이종석 2차 티저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 SBS 새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이종석과 배수지의 인연의 실마리가 담긴 ‘달콤한 꿈을 꾸었습니다’ 2차 티저를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과 배수지가 앞집 남녀의 반전 로맨스를 예고했다. ‘이종석이 자신에게 홀딱 빠진 것 같다’며 즐거워하는 배수지와 ‘도끼병’이라며 맞서는 이종석의 모습이 공개된 것이다. 또한 두 사람의 인연의 실마리가 ‘꿈’에 있었다는 사실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다. 이종석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한강지검 형사3부 검사 정재찬 역을, 배수지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보는 남홍주 역을 맡았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홍주가 꿈 속에서 처음 본 재찬이 그녀의 집 앞에 이사를 오면서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된다”면서 “꿈으로 이어진 재찬과 홍주가 어떤 특별한 인연을 이어갈 지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iHQ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