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이 '최화정쇼'에서 견과플러스 방송을 진행한다.

오하루 자연가득은 CJ오쇼핑의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로, 100% 자연 그대로의 원료로 맛과 영양을 살린 것은 물론 화학적 첨가물을 넣지 않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최화정쇼'에서 견과플러스를 구매하면 기본 3박스 구성에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며, 방송 중 CJ몰 앱에서 구매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하루 자연가득의 프리미엄 견과플러스는 다른 한줌 견과류에서 보기 힘들었던 브라질너트가 구성돼 있다. 브라질 너트는 세계보건기구에서 필수영양소로 지정한 셀레늄 성분을 비롯해 마그네슘, 칼륨, 식이섬유 등 몸에 좋은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노화방지와 암예방에 효과적이다.

또한 성인남녀는 물론 청소년을 위한 간식과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마카다미아, 호두, 피칸, 캐슈넛, 아몬드 등 프리미엄 넛츠가 포함돼 청소년들의 건강 간식으로 좋고, 다이어트 중 견과류 섭취는 포만감과 함께 식욕이 억제되어 과식하지 않게 도와준다.

한편, 오하루 자연가득 프리미엄 견과플러스는 13일 오후 9시 45분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CJ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오하루 자연가득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