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TBJ는 겨울 신상 다운점퍼를 미리 구매하면 인기 아이돌 그룹 비투비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TBJ는 오는 9월 19일까지 '뽀송이 롱 다운점퍼'를 구매할 경우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 중 선착순 100명에게 비투비 친필 사인이 들어간 브로마이드를 선물하는 행사를 패션 전문 온라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브로마이드는 제품 구매 시 오는 9월 20일부터 선착순으로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TBJ의 2017년도 가을/겨울(F/W) 주력 제품인 '뽀송이 롱 다운점퍼'는 100 사이즈 기준 총 108cm의 넉넉한 기장과 하이넥 후드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찬바람을 막아줘 보다 따뜻하고 캐주얼한 감성 연출이 가능하다. 충전재는 다운 80%, 솜털 20%를 사용해 가벼우며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라이트 베이지 3종, 사이즈는 90, 95, 100, 105 4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16만9000원이며, 행사 기간 중 구매 시 5% 할인을 누릴 수 있다.

TBJ 관계자는 "올해도 기본 체형보다 크게 입는 오버 사이즈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롱패딩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겨울 신상품을 보다 빠르게 접하고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TBJ는 최근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이 공존하는 F/W 화보를 공개, 가을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맨투맨, 후드 스타일의 '폴링스웻셔츠' 시리즈를 선보였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TBJ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