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캠핑룩 스타일링

무더운 여름이 가고 선선해지는 가을이 다가오는 요즘, 캠핑족들이 캠핑을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 캠핑족들과 함께 캠핑을 준비하는 여성들도 늘고 있다. 이때 여성들은 어떤 캠핑룩을 할 지에 대해 고민. 시간을 알아야 할 캠핑을 위해 시계와 모자 등을 활용한 캠핑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청순하고 단아한 캠핑룩

캠핑에서 청순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선보이고 싶다면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 시계를 추천한다.나토 스트랩 시계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단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유니크하고 볼드한 스퀘어 쉐입 케이스는 자신만의 개성이 표현 가능하다.

요즘 젊은 캠핑족들은 아웃도어보다 평소에 입는 활동성이 좋은 아이템을 선호한다. 블랙, 화이트가 조화로운 티셔츠와 함께 감각적인 길이감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청순한 면모를 고조시킬 수 있다. 여기에 우아함을 한층 배가시켜줄 파나마 햇과 블랙 컬러 슬립온으로 캐주얼한 무드까지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활동적인 애슬레저 캠핑룩

평소 스포티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그레이 컬러 시계를 눈여겨보자. 실버 컬러와 그레이 컬러가 조화로운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시계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애슬레저룩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심플하면서 세련된 나토 스트랩 시계는 캠핑룩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때 스타일링은 셔츠 스타일의 숏 점퍼와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주면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원형 선글라스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패셔너블하고 엣지 있는 매력을 어필하는 것도 좋다. 이와 함께 더위와 모기를 한 번에 쫓아줄 ‘잇 아이템’인 쿨링볼을 챙기는 것도 잊지 말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