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모델 한혜진의 시크한 가을 화보가 24일 공개됐다.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하기로 이름난 한혜진은 날씬한 몸매와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우아한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이번 화보는 세련되고 감성적인 무드를 발산해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부드러우면서 시크한 느낌의 반전 스타일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화보 속 한혜진은 올 가을 트렌드인 버건디 벨벳 수트로 멋진 커리어우먼룩을 연출했으며, 여성들의 가을 필수 아이템인 터틀넥을 착용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베이지 컬러의 모직 수트는 부드럽고 차분한 무드를 자아냈고, 체크 롱 코트를 착용해 시크하면서도 매니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다채로운 컬러의 슬랙스를 착용해 심플하고도 화려한 포인트룩을 연출했으며, 따뜻함이 느껴지는 퍼 자켓을 한 껏 감싸 안은채 강렬한 눈빛을 발산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한혜진은 고급스러운 롱 코트로 트렌디한 매력을 한 층 높였으며, 세련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우아하고 고혹적인 가을느낌을 배가시켰다.

한편, 한혜진의 고품격 가을 화보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와 함께한 것으로 보그 코리아 9월호 북인북과 띠어리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띠어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