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TREND 뷰티트렌드
뽀송뽀송한 메이크업 위한 피부 관리 팁 #각질제거제
서지원 기자 | 승인 2017.08.03 10:47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땀, 피지 등의 분비가 왕성해져 피부가 번들거리고,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워 여성들의 피부 관리 고민이 늘어나고 있는 것. 올 여름 뽀송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피부를 완성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꿀 팁에 주목해보자.

아침에 한 완벽한 메이크업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피부에 쌓여 있는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과 과다 분비된 피지를 제거하지 않을 경우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고 지워지기 때문에 자주 세안을 하고,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

이때 뜨거운 햇빛에 노출돼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최대한 자극이 적은 각질제거제를 사용하는 것이 꿀 팁.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슈퍼폴리언트'는 독소 배출 기능이 탁월하고 입자가 고운 백참나무 숯 가루로 되어 있어 자극 없이 피부에 쌓인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중성 pH를 유지시켜 디톡스 효과에도 탁월한 각질제거제이다.

또한 피부에 이물질이 유착되는 것을 방지시켜주는 타라 열매 추출물, 레드알개 추출물, 리파아제 효소 등과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니아시나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안티폴루션, 안티에이징 효과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쌀, 쌀겨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개선시켜줘 메이크업을 더욱 잘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슈퍼폴리언트'는 오는 5일 오후 11시 40분 CJ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더말로지카

 

서지원 기자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지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