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가져다 주는 순수한 성분을 그대로를 담고 있는 브랜드 르나드블랑 루블랑은 무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힐링시켜줄 마스크 팩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마스크'는 문어 빨판에서 착안한 원단을 이용해 피부와 원단 사이에 에어층을 제거해 굴곡진 얼굴에 들뜸없이 완벽히 밀착해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주고, 제주엉겅퀴추출물이 함유돼 무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하루종일 시달린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르나드블랑 관계자는 "최근 폭염이 이어지면서 높은 온도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는 쉽게 지치고 피부 수분을 빼앗기게 된다. 이럴 때일수록 평소 물을 많이 섭취해야하고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전해주는 뷰티템이 필요하다"며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마스크'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듬뿍 전달해주는 아이템으로 올 여름 필수 뷰티템으로 제격이다"고 전했다.

한편,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마스크'는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SNS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르나드블랑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