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준희(41)가 보디빌더선수 이대우(25)와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완벽한 몸매 관리 비법이 주목을 끌고 있다. 

불혹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은 무엇일까. 방송인 김준희(41)가 보디빌더선수 이대우(25)와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완벽한 몸매 관리 비법이 주목을 끌고 있다. 

과거 김준희는 한 매체와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무리하게 하면 안 된다”며 “나는 3월부터 9월까지 6개월 정도는 타이트하게 다이어트를 한다. 그리고 그 이외에는 겨울잠 자는 곰처럼 많이 먹고, 많이 잔다. 그렇지 않으면 다 놓게 된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다이어트는 구체적인 목표가 있어야 된다며 “나의 구체적 목표는 ‘비키니 촬영 때의 완벽한 몸매를 보여주는 것’이다”며 “그렇게 해야 계속 몸매에 대한 얘기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나의 완벽주의적인 틀 안에 들어있는 몇 가지 요소 중 하나다”고 전했다.

김준희는 평소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뛰어난 몸매가 드러난 사진을 게재해 이목을 끌고 있다.  

김준희는 1994년 뮤 1집 앨범 '새로운 느낌'을 발표하고 가수로 데뷔해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쇼핑몰 등을 운영하며 최근에는 '팔로우미 시즌2'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 등 뷰티, 스타일 방송을 진행했다. 

한편, 7월 25일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준희와 이대우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김준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