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름휴가를 멀리 가지 않고 집 근방에서 보내는 사람을 뜻하는 '스타케이션(Stay+Vacation)족'의 등장과 함께 '쇼캉스(Shopping+Vacance)족', '몰캉스(Mall+Vacance)족' 등의 다양한 신조어가 생겨나며 유통업계에서는 이들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에서는 시즌에 적합한 사은품 증정은 물론, 공연 할인권 및 제품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맞이에 나섰다.

▶닥터마틴, 'Summer Beat Event'

영국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은 본격적인 페스티벌 및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이어폰을 증정하는 'Summer Beat Event(써머 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마틴의 직영점 및 일부 대리점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JBL 이어폰을 증정하는 행사로, 해당 제품은 T110(BLACK), C100SI(BLACK, RED) 3가지 모델 중 랜덤 증정된다.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매장별 재고가 상이할 수 있다.

▶MLB & MLB KIDS, 'Summer Special Gift Event'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와 MLB KIDS는 여름시즌에 적합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LB는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하며, MLB KIDS는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샤크 캐릭터가 들어간 비치타올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MLB와 MLB KIDS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젠,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문화 이벤트

남성복 브랜드 올젠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음악극 '레인보우 합창단' 30% 할인권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인보우 합창단'은 7월 26일부터 8일 6일까지 국립극장 KB 청소년 하늘 극장에서 진행되는 가족 음악극으로, 오는 31일까지 올젠 서울 경기 지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서 할인권을 증정한다.

▶도무스디자인, 베스트셀러 피스타 체어 출시 20주년 할인 이벤트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은 이탈리아 원목가구 브랜드 포토코의 피스타 체어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스타 체어는 탄탄한 비치 원목 프레임과 탄성 있는 케인 등받이, 그리고 부드러운 천연 가죽 좌방석이 어우러져 유럽풍 다이닝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안락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피스타 체어 할인 이벤트는 도무스디자인 전국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닥터마틴, MLB & MLB KIDS, 올젠, 도무스디자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