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일 스타일팁
여름 휴가철 피부 관리 팁 #클렌징 #각질제거
장경석 기자 | 승인 2017.07.20 10:17|조회수 : 12213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들뜬 마음과는 달리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고 있다. 휴가를 즐기는 동안 지속된 강렬한 햇빛과 더운 날씨에 피지와 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피부 트러블에 대한 고민이 늘어난 것. 이에 올 여름 트러블 없는 매끈한 피부와 함께 즐거운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다음의 팁에 주목해보자.

▶꼼꼼한 클렌징으로 피지, 노폐물 제거

매끈한 피부와 함께 완벽한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해서는 꼼꼼하게 클렌징 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운 날씨로 인해 늘어난 피지와 노폐물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시키기 때문에 이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 이때 강렬한 햇빛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서는 자극이 없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꿀 팁.

화보 속 엄현경이 선보인 더말로지카의 '스페셜 클렌징 젤'은 약산성 클렌징 젤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천연거품이 노폐물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또한 밤민트, 라벤더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줘 피부가 자극 받기 쉬운 여름휴가철 제격인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각질제거제로 각질 제거

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만큼 쌓인 각질을 제거하는 것도 중요하다. 하지만 너무 무리해서 각질을 제거하게 되면 피부가 얇아지고 예민해져 오히려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

화보 속 엄현경이 선보인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슈퍼폴리언트'는 입자가 고운 백참나무 숯 가루와 타라 열매 추출물, 레드알개 추출물, 리파아제 효소 등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 없이 즉각적으로 각질과 피지를 제거해준다. 또한 독소 배출 기능이 탁월해 안티 폴루션, 안티 에이징 효과가 있어 화사하고 깨끗한 여름 휴가철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더말로지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장경석 기자

media@kstarfashion.com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