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남성 직장인들에게 '쿨비즈룩'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때 시원하면서 가벼운 여름철 냉감 의류 제품은 쿨비즈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인 아이템. 이에 배우 조인성의 화보를 통해 여름 쿨비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독특한 패턴 셔츠로 도회적인 쿨비즈룩을

단정한 느낌의 모던한 쿨비즈룩에는 화이트 셔츠가 좋다. 독특한 패턴의 파크랜드 '아이스플러스 블로킹셔츠'는 화려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아이템. 스포츠웨어에 주로 사용되던 쿨맥스 원단으로 제작된 '아이스플러스 블로킹셔츠'는 시원한 착용감을 줘 여름철 직장인들에게 제격이다.

독특한 디자인의 셔츠로 스타일링 했다면 심플한 재킷을 매치하도록 하자. 차분한 솔리드 무늬가 가미된 '아이스플러스 재킷'과 '그레이 노턱 팬츠'를 입는다면 정적인 분위기를 더해 도회적인 느낌의 쿨비즈룩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쿨비즈룩엔 역시 배색 티셔츠

캐주얼한 쿨비즈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밝은 티셔츠를 추천한다. 그레이 톤 컬러의 블록 패턴이 가미된 파크랜드의 '아이스플러스 티셔츠'는 경쾌한 분위기를 더하는 동시에 깔끔한 이미지를 심어준다. 또 코튼 혼방의 얇은 소재는 소프트한 착용감과 우수한 신축성으로 활동성을 높여 줘 활동량이 많은 남성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때 화보 속 조인성처럼 화사한 분위기를 부각시키려면 화이트 슬랙스를 선택해 밝은 톤을 맞추는 것도 좋다. 더불어 작은 패턴이 들어간 '아이스플러스 재킷'으로 마무리하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파크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아이스플러스 아이템인 수트, 재킷, 티셔츠, 바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쿨비즈 대전'을 전국 파크랜드 매장에서 진행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파크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