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얼마 남지 않은 요즘, 바캉스 패션을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때 와이드팬츠는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바캉스룩에 제격이다. 이에 나나 화보를 통해 와이드팬츠를 활용한 여름 바캉스룩을 제안한다.

▶간단하게 한 벌로 완성하는 와이드팬츠 스타일 '점프수트'

와이드팬츠 스타일링을 고민한다면 가볍게 한 벌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점프수트는 어떨까. 귀여운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 패턴 점프수트는 민소매와 와이드팬츠 디자인으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와이드팬츠 부분은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해 바캉스룩으로 제격이다.

휴양지의 날씨는 쉽게 예상할 수 없는 만큼, 얇은 겉옷은 필수다. 와이드한 점프수트를 선택한 만큼 겉옷은 짧은 카디건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때 화보 속 나나처럼 팔찌를 착용하거나 귀걸이를 더해주면 전체적인 패션에 포인트가 돼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패턴 와이드팬츠로 눈길 사로잡는 바캉스룩 완성

바캉스룩은 평소보다 좀 더 화사하게 연출해도 좋다. 컬러풀한 밑단으로 눈길을 끄는 와이드팬츠는 독특한 모양의 패턴이 전체적으로 적용돼 화려한 바캉스룩을 만든다. 하늘하늘한 소재로 시원하면서도 넓은 폭과 높은 허리선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때 화보 속 나나처럼 밑단 부분의 노란색 포인트에 맞춘 블라우스를 선택하면 한층 패셔너블한 바캉스룩을 선보일 수 있다. 화사하고 밝은 노란색은 여행에 어울리는 경쾌한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여기에 가벼운 재질로 만들어진 가방을 함께하면 시원한 여름 바캉스룩을 뽐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씨, 주대복, 세인트스코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