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경험이나 내적 만족을 중시하는 '가치 소비'가 지속적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화장품 업계에서도 소장가치를 높인 감각적인 패키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화장품이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으로 자리잡아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의 화장품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 뷰티 업계에서는 주얼리 감성을 담은 쿠션 파운데이션, 꽃들이 새겨진 블러셔, 신라 금관을 모티브로 우아함을 담은 립스틱 등 소장가치를 높여주는 고급스러운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가타 코스메틱 '블랑 드 커버 파운데이션'

아가타 '블랑 드 커버 파운데이션'은 기존 대비 피팅 필름 포머를 4.6배 강화하고 독자적인 퍼프를 개발해 퍼프와 파운데이션의 뛰어난 조합으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오랫동안 쫀쫀하고 빛나는 보석 광채 피부로 만들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아가타 코스메틱만의 주얼리 감성을 담아 골드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과 각진 조각의 양각이 새겨져 있는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고탄력 필터 메쉬를 적용해 크림 파운데이션이 곱고 균일하게 필터링돼 균일하고 가볍게 피부를 커버해주며, 탄력이 뛰어난 실리콘 퍼프와 항균 처리된 루비셀 커버를 결합한 아가타만의 '스킨 핏 실리셀 퍼프'가 탱글탱글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될 수 있게 도와준다. 프랑스산 위치하젤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빛나는 보석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특허 성분 및 주얼리 콤플렉스를 함유해 속부터 차오르는 빛나는 피부로 완성해준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는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멜팅되어 발리면서도 선명하게 발색돼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촉촉하고 선명하게 유지된다. 특히 디자인은 신라 금관을 모티브로 '후'의 심볼인 연꽃 문양을 새겨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시아티코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주름이 많은 입술을 케어해주며,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충화순기단으로 영양과 함께 부드러운 입술로 가꿔준다. 꽃의 생기를 더해주는 화로수와 진주·호박·금 등 궁중보석 성분이 함유돼 화사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안나수이 '블루밍 치크'

안나수이 '블루밍 치크'는 꽃다발을 모아둔 듯 매력적인 꽃들이 새겨졌으며, 투명한 발색의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하이라이트 및 톤 코렉터로도 사용 가능한 코튼캔디를 비롯해 스트로베리 레몬, 애프리콧 피치, 미스터리 체리, 믹스쥬시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특히 케이스는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아가타 코스메틱,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안나수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