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요 둘이서' 서우가 여배우의 무결점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Plus '떠나요 둘이서'에서 서우는 절친 개그우먼 김민경과 함께 부산으로 먹방 여행을 떠났다.

이날 두 사람은 모녀(?)인 듯 친구 같은 케미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눈을 뜨자마자 머리를 펴달라고 조르는 서우를 이기지 못하고 머리를 매만져주는 김민경의 모습은 두 사람의 거리낌 없는 우정을 보여줬으며, 먹방 다음날 아침에도 여배우답게 붓기 없는 무결점 민낯으로 화장품을 바르는 서우의 모습이 공개되며 그녀가 사용하는 화장품에 대한 궁금증도 이어졌다.

김민경도 궁금해했던 서우의 피부 관리 아이템은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의 '센텔라 90 앰플'로, 피부 진정과 재생을 돕는 고함량의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 여행 중 지친 피부에 생기를 주는 제품이다. 서우는 자신이 무엇을 바르는지 궁금해하는 김민경에게 하나만 발라도 되는 피부 진정 아이템이라며 여배우의 무결점 비결을 공개했다.

한편, '떠나요 둘이서'는 친구 섭외부터 여행지, 일정까지 절친 두 사람이 모든 걸 직접 계획하고 준비해서 떠나는 신개념 DIY 여행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서우와 김민경의 부산 먹방 여행기는 지난 1일 방송을 시작으로 총 3회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SBS Plus '떠나요 둘이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