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에도 패턴의 강세는 여전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화려하고 큼직한 패턴은 시원시원한 느낌을 줘 더욱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패턴 아이템을 어떻게 스타일링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나나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패턴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사하고 아름답게, 화려한 패턴

눈길을 사로잡는 알록달록한 패턴은 화려한 만큼 화사한 분위기를 전한다. 다양한 컬러의 조합으로 이뤄진 패턴이 인상적인 시스루 블라우스는 얇고 시원한 소재로 여름에 입기 좋다. 목 부분의 리본과 소매의 러플 디자인은 여성스러움까지 더해줘 사랑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화려한 무늬의 상의를 선택했다면 화보 속 나나처럼 기본 디자인에 독특한 포인트가 들어간 하의를 매치해 패션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좋다. 간결한 디자인의 와이드 팬츠도 플라워 프린트 벨트 포인트로 패턴 블라우스와 잘 어울린다. 이때 스트라이프 패턴이 시원한 무드를 선사하는 가방까지 함께 매치하면 완벽한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시원하고 청순하게, 큼직한 패턴

큼직한 패턴 아이템은 시원한 분위기로 여름에 더욱 인기가 많다. 플라워 패턴이 인상적인 반팔 원피스는 흰색과 푸른색의 조합으로 청량한 느낌을 준다. 전체적으로 꽃과 잎의 이미지가 크게 삽입돼 더욱 시원해 보이면서도, 그림 같은 프린트가 청순함까지 북돋아줘 여름 오피스룩이나 바캉스룩으로 제격이다.

짧은 소매 원피스를 입어 허전한 팔에 손목시계를 더해 보는 것은 어떨까. 색다르게 푸른 장미 패턴이 들어간 손목시계는 전체적인 패션의 포인트가 된다. 마지막으로 에스닉 패턴의 샌들로 마무리하면 활동적이고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여름을 즐길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씨, 세인트스코트, 게스워치, 클립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