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 10종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퓨어힐스에 따르면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7'에 소개된 2종의 제품을 포함해 센텔라 라인 3종, 프로폴리스 라인 3종 등 총 10종의 제품을 입점했다. 이 중 '센텔라 65 그린티 팩'과 '프로폴리스 90 앰플'은 지난 10일 방송된 '뷰티바이블 2017'에서 MC 유라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때 애용하는 '리프레시템'으로 소개하며 출연진과 시청자의 주목을 끌었다.

'센텔라 65 그린티 팩'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마스크 팩이다. 생 녹차 잎을 갈아 넣은 부드러운 클레이 팩이 붉게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추고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90% 함유한 '프로폴리스 90 앰플'은 주름 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자극 받은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프로폴리스의 풍부한 영양성분을 공급해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 밖에도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을 90% 함유해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발휘하는 '센텔라 90 앰플'과 인삼 뿌리보다 많은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는 인삼 열매 추출물이 눈가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진생베리 아이 리프트 패치' 등 퓨어힐스의 다양한 제품들이 면세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퓨어힐스는 이번 신세계 면세점 본점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퓨어힐스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의 라인별 마스크팩 4종과 SNS 팔로우 시 샘플 파우치가 증정될 예정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퓨어힐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